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개나리빛 노란 다이얼이 상큼한 로머 빈티지 수동 워치 Vintage Roamer Manual Wound Watch with Yellow Dial, 17 Jewels

VINTAGE WATCHES

by 비주얼스트랩 2016. 2. 21. 21:37

본문

반응형

개나리빛 노란 다이얼이 상큼한 로머 빈티지 수동 워치

Vintage Roamer Manual Wound Watch with Yellow Dial, 17 Jewels 


어후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. 문 밖을 처음 나서면 쌀쌀하다가도 실내에 들어가면 기온차로 열이 푹푹 납니다.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시는 분들의 환호성이 들립니다. 저도 물론 그 중 하나고요. 작년부터 라이딩의 세계에 빠진 필자에겐 두 번째 시즌입니다. 시원한 바람을 가르며 라이딩을 즐길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가슴이 콩닥거리네요. 시계 이야기로 돌아와서, 오늘 소개해드릴 시계는 봄과 어울리는 상큼한 개나리빛 다이얼이 참 매력적인 녀석입니다. 바로 로머(ROAMER)사의 수동 빈티지 워치입니다. 


'로머'는 'Fritz Meyer'에 의해 1888년 설립된 무려 10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스위스 브랜드입니다. 과거 기계식 시계의 명성을 그대로 이어오진 못하는 듯 하나, 현재까지도 쿼츠 중심의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입니다. 위 시계는 이베이에서 대략 50~60불 정도면 구할 수 있는 빈티지 수동 시계인데요. 노오란 다이얼 위 녹색 인덱스가 참 예쁩니다. 간결한 다이얼 디자인은 둘째치고 배색이 참 조화로운 듯 싶습니다. 3/6/9/12시 방향에 앙증맞게 위치한 아라비안 인덱스 또한 시계의 매력을 더해줍니다. 


케이스백은 별 다른 특이사항 없이 아주 노멀합니다. 음각으로 새겨진 브랜드 로고와 '스위스 메이드'가 가운데 위치해 있네요. 스트랩은 커브드(curved) 타입을 따로 구해 체결하였습니다. 빈틈없이 꽉 들어찬 모습이 깔끔함을 더해줍니다. 


셔츠면 충분한 조금 화창한 날씨에 살짝 걷어 올린 소매에 매치하면 참 예쁠 듯 하네요. 여러 스트랩을 체결해본 결과 그린 컬러의 스트랩과 다양한 배색의 나토밴드 역시 아주 잘 어울렸습니다. 



CONTACT Contact us for any questions and extra information.

MOBILE|+8210 · 6370 · 3215

EMAIL|VISUALSTRAP@GMAIL.COM

WHATSAPP|+8210 · 6370 · 3215




© Visualstrap. All rights reserved worldwide.


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