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달님 달님, 어찌 그리 인자한 표정을 짓고 계신가요. 제니스 빈티지 문페이즈 ZENITH Moon phase Vintage Watch, Quartz

VINTAGE WATCHES

by 비주얼스트랩 2016. 7. 17. 22:24

본문

반응형

달님 달님, 어찌 그리 인자한 표정을 짓고 계신가요.

제니스 빈티지 문페이즈 ZENITH Moon phase Vintage Watch, Quartz 


6시 방향에 위치한 문페이즈, 그 안에는 인자한 얼굴의 달님이 15일에 한 번씩 얼굴을 비춥니다. 사실 문페이즈는 기능적 요소 보다는 미적 요소가 갖는 힘이 더욱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.  우주를 상징하는 푸른색의 디스크 위 매일 변화하는 금빛의 달을 보는 것은 정말 즐거운 일이 아닐 수 없는데요. 특정 요소가 없는 플랫한 형태의 달도 아름답지만, 깨물어 주고 싶을 만큼의 귀여운 표정을 넣어 의인화한 달은 더욱 매력적입니다. 마치 "나의 인자한 얼굴을 보고 싶으면 15일을 기다리려무나"라고 거만하게 말하고 있는 듯 하네요.


시계 직경은 34mm 정도이나, 다이얼이 작고 베젤 폭이 넓어 작고 단아한 느낌이 강합니다. 러그 사이즈는 16mm, 두께는 7mm 정도로 드레스 워치로는 최적의 사이즈입니다. 아이보리빛 에나멜 다이얼 위 오밀조밀 디테일한 요소가 눈에 띄는데요. 보통 에나멜 다이얼이라 하면 순백의 우윳빛을 가장 먼저 떠오르곤 하는데요. 이 시계의 컬러는 아이보리입니다. 우유는 아니고 두윳빛깔 정도 되겠네요. 10시 방향에는 요일이, 2시 방향에는 월 표시 기능이 위치해있습니다. 6시 방향에는 문페이즈와 독립 초침이 위치해 있네요. 시계의 또다른 매력포인트라함은 바로 반달 모양의 데이트 포인터입니다.  핸즈의 팁은 붉은 색으로 도료 처리하여 심심함을 덜했네요. 소장 중인 시계 중 "오리스 데이트 포인터" 역시 같은 기능을 가지고 있는데요, 정말 매력적인 요소임에는 분명합니다. 


'정갈한 디테일을 보여주는 케이스백'

작은 크기의 아이보리 에나멜 다이얼에 어울리는 스트랩은 무엇일까요? 가장 베이직한 블루/다크브라운부터 블루까지 다양한 컬러의 스트랩을 매칭시켜 보았습니다. 시계의 얼굴과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허니브라운이네요. 시계 자체의 디자인이 단아하면서 달달한 디자인인지라. 해당 컬러와 가장 잘 어울리는 듯 보입니다. 


Zenith's vintage moon phase watch which is operated by the quartz movement. The personified moon phase with a warm smile is one of the most distinctive elements of the watch. The milky, ivory-colored dial makes the watch descent and elegance. On the lovely dial, there is another attractive point which is one of the signatures of the watch. It is a date pointer hand. The half-moon-shaped hand with a red-colored tip is beautiful enough.


CONTACT Contact us for any questions and extra information.

MOBILE|+8210 · 6370 · 3215

EMAIL|VISUALSTRAP@GMAIL.COM

WHATSAPP|+8210 · 6370 · 3215




© Visualstrap. All rights reserved worldwide.


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